PC버전보기 모바일버전 보기

후알바로고

HOME 전체알바 급구알바 추천알바 인재정보 등록안내
성형정보 대출정보
산청읍아르바이트 조례동 퀸알바 삼계동대학생알바 덕계동1인샵알바 연봉1억알바 알바캣

출퇴근자유 초보투잡주말알바 구디난곡신림독산가산 노래알바

업소명 핑크
직종 노래주점
주소 서울 관악구 조원로 4 (신림동)
구인기본정보
근무지역

서울 / 구로구

서울 / 관악구

서울 / 금천구

급여 4 만원
성별 여성
연령 20~35
보장제도

출,퇴근자유

친구와 근무가능

만근비.지병비.보너스 보장

테마

초보가능

당일지급

차비지원

마감일자 상시모집
  • [문자문의]
  • 01062397641
  • - 빼고입력
위의 무료문자서비스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신장동
:::::: 직업의 특성상 부재중이 많고, 통화중인 경우가 많아서 먼저 메신져 또는 무료문자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후알바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더욱 상담이 편하게 진행됩니다.

업무내용

      화이트칼라 잰틀한 젊음의 도시 구로디지털벤처타운

 

핑크!! 010-6239-7641 (24시간 전화 문자 카톡 대환영)


(출.퇴근 자유/당일지급100%/초보,투잡,친구와함께 환영!!)

엣지,센스있는 이쁜언냐들
언냐들 잘챙겨주는 저 착한실장오빠~??ㅋㅋ
텃세없는 언니 동생들과 함께 가족같이 일하실 언니야들 찾고있어요.

 

자격은??

 

자격 그런거없어요~97년생 이상
웃는 모습이 이쁜언냐들
밝은성격의 이쁜언냐들
욕심많고 부지런한 언냐들이면 무조건 OK!!

 

뭐하는일??

 

지금도 언니,동생,친구들이하고있는 노래알바~
노래 못하신다구요? 괜찮아요 탬버린만 잘쳐도 OK!
술을 못하신다구요? 괜찮아요 드시지마세용~음류수만 드셔도 OK!
처음이시라구여? 괜찮아요 가족같은 언니,동생,친구들이 도와줄거에영
저도 있어용~^^ㅋㅋ (처음이신분은 자신감을 가지시구 상담하세여ㅎㅎ)

 

지역은??

 

화이트칼라의 잰틀한 젊은손님층 자랑하는
구디(구로디지털벤처타운)단지,대림,독산,난곡,가산,구로등등

 

복장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원피스,투피스,치마등등
단..운동화에 청바는 쫌.......

 

얼마나 벌어? (시간당3.5만원+개인팁)

 

당일지급은 당연히 아실테고..
출근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일하자고하는 돈벌자고하는 욕심,열정만있다면
하루15~30만원 우수워요~~(하루 7개~10개기본)
또한 벤처타운이다보니 부수입이 장난아닐꺼에용
구디 Money는 언냐들꺼~(하루만 경험해보세용!!)

 

출퇴근은??

 

(완전자유!! 저빼고 언냐들은 프리랜서!!)
출근은?? 몇시에하던 상관없어요..(오후 7시이후 편한시간에~)
퇴근은?? 그것도 몇시에하던 상관없어요..
(그때그때 언냐들 상황봐서 알하서 하심되요 ㅎㅎ)

출근은 안시켜줘? 가까운지역은 제가 모시러갑니다!
퇴근은 안시켜줘? 당연히 집앞까지 무사히!
일찍나오고 늦게까지 일하심하는 저의 속마음이지만...

 

출근하려면?

010-6239-7641 (카톡아디: yst9500)
010-6239-7641 (카톡아디: yst9500)
저장하셧다가 24시간 편한 시간골라
전화 문자 카톡 상담하심되요~(부재시 문자남기는 센스^^)
아님 편리한 2호선 구디역1번출구 나오시면서 전화주심 제가 ㄱㄱ씽!
끝까지 읽어주신 이쁜언냐들~감사하구용
정말 따뜻한 마음으로 언냐들 부자되는 그날까지...
정말정말 좋은인연 되었으면 합니다~
  

후알바 보고 연락드립니다. 라고 하시면 더욱 상담이 편하게 진행됩니다.

  • 본 정보는 핑크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후알바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후알바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습니다. < 저작권자 후알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